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간척지 블루 베리 농원
    베리정보/블루베리 2015. 12. 31. 06:18

    시마네현 야스 기시에서 초청을 받고, 지역 식품 관련 사업자들 우리를 마냥 돌아 걸었다. Yasugi는 돗토리현의 요나고에 인접한 경계 도시이다. 문화권도 어느 쪽인가하면 그곳보다. 그래서 지역의 사람들은 웃으면서 이렇게 말한다.

    "Yasugi에 공항이 두 개나 있어요. 이즈모 공항과 요나고 공항 모두 같은 거리이므로 네요!"

    이것은 진실. 어떤 의미에서 매우 풍부한 땅이다.

    차로 30 분 정도 달리고 대규모 간척지에 조성된 나카 우미 블루베리 숲으로.

     

     

    측량 업체 씨가 고용 대책으로 시작한 농업 사업적인 것이지만, 얼마나 최근 갑자기 본업인 일도 많아지고, 일손 부족 てんてこまい하고있다. 그것은 좋은 말이다. 하이붓슈 계를 중심으로 5 가지 정도의 블루베리를 총 2000 개의 포트 양액재배하고있다. 갑자기 2000 개로 매우 큰 규모에 놀란다.

     

    사진처럼, 뿌리의 필요량까지 신장할 수 정도의 가방에 흙을 넣고 점적 튜브로 영양 액을 적당량 흘리고 성장시키는 방식이다. 오랜 과수로 심는 그 자리에서 달릴 수 어렵지만, 이것이라면 적절히 이동시킬 수있다.

     

     

     

    공교롭게도 운천 계속 비가 계속되고있는 것으로, 맛은 약간 淡かっ했지만, 충분히 맛있다. 품질으로는 OK이지만, "어쨌든 일손이 부족합니다"라는 것이었다.

     

    블루베리 어려운 작물이다. 신선도가 요구되고, 딸기 정도의 수요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단, 영양 성분도있어, 관광 농원으로 사람을 부를 작물이다. 기업 참가 그렇다고는하지만, 꽤 순수하게 운영을 진행하고있다. 앞으로를 기대해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