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준베리 - 일본
    베리정보/준베리 2011. 2. 6. 08:42

    준 딸기에 대해

    • 학명 : 준 베리 (아메리카자이후리보쿠)
    • 과명 : 장미과
    • 속 이름 : 자이후리보쿠 속
    • 영명 : Juneberry / Amelanchier canadensis

    낙엽 관목으로 나무 높이 2 ~ 3m. 내한성 耐暑 가능 함께 강하게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작은 정원이나 베란다, 정원 구석 (반나절 그늘)에서 딸기를 재배하고 ...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추천 매장입니다.

    2 ~ 3m도되는데 베란다에서! ? 라고 생각 될지도 모른다지만, 화분 (7 호 그릇 이상)에서 재배가 가능하고, 표준 완성하면 컴팩트하고 장소를 취하지 않고 성장할 수있는 것입니다.

    또한 햇빛을 확보하는 것이 힘든 베란다에서 반나절 그늘 쪽이 성장이 좋은 점도 추천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봄에는 벚꽃을 닮은 사랑스러운 흰색 꽃을, 초여름에는 아름다운 신록과 빨간색 술 나름대로 여문 과일 수확, 그리고 가을에는 화려한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배

    이식 3 월
    요도 정원 설치는 파고 들었다 요도에 3 ~ 5 % 정도 피트 모스를 맞춰 충분히 섞어 있습니다.
    화분의 경우에는 시판 배양토에 3 ~ 5 % 정도의 삐토모스와 모래 1 %를 추가하여 이용 (하수 성과 배수성 좋은 것을 선택)
    물을 건조하면 실제 기능과 성장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화분에 용토의 표면이 마른 오면 かん水하도록합니다. 정원 설치의 경우에도 건조하기 쉬운 위치와 석양이 강한 장소를 피하고 있습니다.
    비료 3 월과 수확 후 화성 비료 12 월에 유기질 비료를 시비합니다.
    정원 설치는 한 줌 정도를 묘목 주변에 뿌리고 흙과 섞어하겠습니다. 화분의 경우에는 구슬 비율을 3 ~ 4 개가 기준입니다.
    병해충 득이 없습니다.
    전정 주식 원단, 주간 형 변칙 주간 형 표준 원단.
    뿌리에서 뻗은 가지는 전정하여 북적 분지를 間引く 있도록 전정 해주고 있습니다. 1 年枝 끝이 혼합 꽃눈이되어 다음해 봄 열매를 맺게되지만, 2 ~ 3 년 정도 열매를 붙인 가지는 잘라하여 새로운 가지를 생성하고, 가지를 업데이 트하도록합니다 .
    포인트 반나절 그늘에서 잘 자라고, 적당한 습기를 좋아합니다.자택 결실 가능하지만 수분주는 곤충이 적은 베란다와 장마철에 충분한 수분을 기대할 수없는 경우에는 인공 수분을하면 결실이 좋아집니다.
    잘라 (3 월, 6 월) 정보 나무 늘릴 수 있습니다.

    '베리정보 > 준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망과수 - 준베리  (0) 2011.09.08
    쥬베리 채진목(쥬베리, 준베리-Juneberry)  (0) 2011.02.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