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리법 모음 - 일본
    other/cooking 2011. 2. 6. 09:26













    레시피 / 과자

    블루베리 요리법

    나물 과자 레시피

    기타

    기본 레시피

    레시피 / 깔깔 블루베리

    ころころブルーベリー타코 야끼 플레이트로 만듭니다. 타코 야끼를 만드는 요령하거나 대형 구이 같이 2 개를 붙여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

    블루베리 적당량 계란 우유 홋토케키밋쿠스

    만드는 법

    이 과자를 만드는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와 같은 주관으로 즐길 수있는가?

    팬케익 굽는 방식으로 재료를 섞습니다. 각 재료의 양은 홋토케키밋쿠스에 써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코 야끼 접시에 핫케이크의 근원을 흐름, 블루베리를 하나씩 투하.포함합니다. 후 타코 야키를 만드는 요령으로 빙글빙글 정액! 하면 만들어 버려주십시오.

    블루베리의 양이 너무 않을 때는 초콜릿 칩이나 좋아하는 과일을 넣어도 가능. 잼도 맛있다. 프리미엄 동안 크림 치즈를 넣고 블루베리 소스를 뿌려 먹는! 크림 치즈가 남아 버렸을 때에도 활약줍니다.

    레시피 / 블루베리 찌즈스후레

    ブルーベリーのチーズスフレ블루베리는 건조를 추천한다. 신선이 될 수 있지만, 냉동라고 대리석처럼 색 (감로)가 번져 버립니다. 타르트 직물 1 단위를 준비 해 둡니다.

    재료 A

    크림 치즈 200g * 무염 버터 25g * 소금 1 손잡이 레몬 주스 1 / 2 개 럼주 1 큰술

    재료 B

    달걀 노른자 2 개분 설탕 20g * 옥수수 35g * 우유 300cc * 건조 블루베리 45g

    재료 C

    달걀 흰자 3 개분 설탕 35g

    약도 / 사전 준비

    1) 설치 (타르트)을 만든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 둔다.만드는 방법은 "기본 타트"를 참조하십시오.

    2) 크림 치즈, 버터는 실온에 되돌려 놓는다.

    3) 형식의 측면에 버터 (분량 외)를 얇게 발라 바닥 부분에 구운 타르트 반죽을 얹어 둔다.

    약도 / 직물을 만드는

    1) 그릇에 재료 A를 섞어 넣고, 소금과 레몬 주스, 럼주를 추가한다.

    2) 물질 B에 커스터드 크림을 만든다. 만드는 방법은이 페이지 아래로.

    3) 1과 2를 함께 pureed 후 건조 블루베리를 추가한다.

    4) 다른 그릇에 달걀 흰자와 설탕을 넣고 핸드 믹서로 8 部立하고 (수렴 때 인사하는 정도)의 머랭을 만든다.

    5) 3, 1 / 3 양의 머랭을 추가하여 거품기로 대충 섞어 행복하면 나머지 머랭을 추가, 이번에는 고무 베라 머랭의 거품을 망가지지 않도록 삿 서서히 적응시킨다.

    6) 사전 준비 놓은 형식으로 반죽을 흘려 형식 거기에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알루미늄 호일로 커버 해 둔다. 철판에 물을 바른다 (도중 물이 줄어들고면, 물을 더한다), 240 번에 따뜻한 오븐에 약 5 ~ 8 분 굽는다. 얼굴이 물이면 150 번에 내려 전체에서 90 분 굽는다.

    7) 구이 오르면 형식 그대로 실온 이신 열을 잡고 냉장고에서 2 시간 정도 식힌 후, 형식을 벗는다. 취향에 가루 설탕을 넣으면면 완성.

    약도 / 커스터드 크림을 만든다

    1) 그릇에 달걀 노른자 설탕을 넣고 거품기로 희게 될 때까지 잘 저어. 정말 잘 저어, 이거 중요합니다.

    2) 1에 옥수수를 체에 넣고 엄지손가락 거품기로 섞는다.

    3) 냄비에 우유를 넣고 불에 올려 끓인다.

    4) 끓으면 불을 끄고 약 반을 우유를 2 그릇과 함께 빠르게 섞은 후 원래 냄비로 이동합니다.

    5) 4 팔팔 걸쳐 끊임없이 거품기로 교반 크림 상태가 될 때까지 걸쭉한 낸다. 조림도 거품이 1 ~ 2 개 ぷくぷく 정액가되면 불을 끄고 있습니다.

    약도 / 커스터드 크림을 만들 때 포인트

    커스터드 크림, 분리도하고, 의외로 어렵습니다.

    한 번 절차를 간소화도 염두에두면 좋을 것입니다. 하나하나의 작업을 세심하게 또한 신속하고 불에 걸쳐부터가 승부 (...라고 나는 생각하고 ...)

    끊임없이 자극하고, 절대로 곁을 떠나지하지 못했다! !

    레시피 / 블루베리 파운드 케이크 (11 × 25 × 7 파운드 형식 1 개분)

    簡単ケーキ공립하여 법입니다.

    재료

    버터 180g / 설탕 150g / 계란 3 개 밀가루 180g / 베이킹 파우더 2g * 소금 1 손잡이 바닐라 에센스 적당량 블루베리 (건조) 50g

    약도 / 사전 준비

    1) 블루베리는 럼주에 붙여두

    2) 버터와 계란은 실온에 되돌려 놓는다.

    3)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를 맞춰 적극적으로 둔다.

    3) 형식에 버터 (분량 외)을 그리고 종이를 끌고 둔다.

    만드는 법

    1) 버터에 설탕을 넣고 하얀 때까지 잘 섞어 행복시킨 후, 바닐라 에센스와 소금을 더욱 자극한다.

    2) 계란을 ときほぐし 것을 1로 조금씩 추가하여 매번 잘 すり混ぜる.

    3) 2에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를 함께 체에 둔 가루를 첨가 원단에 광택이 나올 때까지 저어.

    4) 블루베리를 추가, 삿 서서히 저어 준다.

    5) 형식으로 반죽을 8 정도의 분량까지 넣고 살짝대로 떨어지는 얼굴을 울리고, 공기를 뺀다.

    6) 180도 오븐에서 30 ~ 45 분 구운 후에 형태로부터 분리하여 뜨는.

    7) 마음에 드는 아뿌리콧토쟈무을 소량의 물을 넣어 불에 올려 부드럽게 한 것을 차가운 케이크에 바른다.

    포인트

    포인트는 하여튼 "채널"는 것. 교반하여 버터에 공기를 섞어 백지하고 통통 촉촉한 치밀한 소결된다.

    구운 다음날 이후 (며칠 둔다) 맛이 전체에 친숙한 맛있다.

    머랭을 만들지 않아도 좋기 때문에, 믹서에서도 충분히 쉽게 할 수있다. 실패할 확률도 한없이 낮다. 매우 좋습니다.

    블루베리 의외로 안젤리카와 견과류 같은 기호로 (각 50 그램) 넣어도 맛있습니다.

    레시피 / 부루베리타루토

    ブルーベリータルト재료는 별도로 타르트를 한 단위 준비해 둡니다.

    재료 A

    달걀 노른자 2 개 설탕 30g / 옥수수 35g * 우유 300cc

    재료 B

    블루베리 (통조림 냉동 생) 200g * 박하 잎 또는 피스타치오 적당량

    약도 / 사전 준비

    1) 설치 (타르트)을 만든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두면 편하다.

    2) 계란 버터는 실온에 되돌려 놓는다.

    만드는 방법 / 절차

    1) 타르트 반죽을 만들어 냉장고에 2 시간 잔다. 타르트 만드는 방법은 "기본 타트"를 참조하십시오.

    2) 물질 A에 커스터드 크림을 만들어 냉장고에 식힌다.

    3) 타르트 반죽을 굽고 어머 열을 잡고 식혀 둔다.

    4) 블루베리 통조림은 물기를 충분히 썰어 놓는다.

    5) 타트 바삭바삭하고 식감을 남겨두고 있기 때문에 먹을 때 타트에 커스를 올려 놓고 블루베리를 담아 붙입니다.

    6) 중간에 피스타치오를 꾸며 완성입니다.

    약도 / 커스터드 크림을 만든다

    1) 그릇에 달걀 노른자 설탕을 넣고 거품기로 희게 될 때까지 잘 저어. 정말 잘 저어, 이거 중요합니다.

    2) 1에 옥수수를 체에 넣고 엄지손가락 거품기로 섞는다.

    3) 냄비에 우유를 넣고 불에 올려 끓인다.

    4) 끓으면 불을 끄고 약 반을 우유를 2 그릇과 함께 빠르게 섞은 후 원래 냄비로 이동합니다.

    5) 4 팔팔 걸쳐 끊임없이 거품기로 교반 크림 상태가 될 때까지 걸쭉한 낸다. 조림도 거품이 1 ~ 2 개 ぷくぷく 정액가되면 불을 끄고 있습니다.

    약도 / 커스터드 크림을 만들 때 포인트

    커스터드 크림, 분리도하고, 의외로 어렵습니다.

    한 번 절차를 간소화도 염두에두면 좋을 것입니다. 하나하나의 작업을 세심하게 또한 신속하고 불에 걸쳐부터가 승부 (...라고 나는 생각하고 ...)

    끊임없이 자극하고, 절대로 곁을 떠나지하지 못했다! !

    레시피 / 블루베리 소스

    ブルーベリーソース간단합니다.

    재료

    블루베리 200g / 설탕 65g / 레몬 1 / 2

    만드는 법

    1) 냄비에 재료를 모두 넣고 불을 붙인다. 이때 나무 주걱으로 열매를 잡으면서 한 煮立ち시킨다.

    2) 약한 불로 4 ~ 5 분 정도 끓여 걸쭉한 낸다. 기준은 나무 주걱으로 "일"을 쓴시 鍋底가 보일 때까지.

    3) 어머 열을 잡아 냉장고에. 아이스라면 따뜻한 그대로 맛있다. (사용할 때 약간의 범위에 걸쳐도 좋다). 요구르트와 팬케이크에 맞습니다.

    레시피 /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지름 18cm 세루쿠루 형식 1 개분)

    ブルーベリーレアチーズ소스는 섞어 삼키지 않고 층이하는 것이 호평했다.블루베리의 맛이 명확하게 알 것으로. 단지 이쪽이 쉽기 때문에.

    재료 / 설치

    그래함 크래커 100g / 버터 50g

    재료 / 장식용

    생크림 100cc / 설탕 10g / 블루베리 적당량 경우 박하 잎

    재료 / 직물

    젤라틴 8g * 물 30g / 블루베리 소스 30g * 크림 치즈 150g * 설탕 15g / 요구르트 50g * 레몬즙 1 / 2 개분 생 크림 200cc * 달걀 흰자위 1 개분 설탕 30g

    약도 / 사전 준비

    1) 분말 젤라틴은 분량의 물에 가장 넣어 불려 둔다.

    2) 크림 치즈는 실온에 둔다.

    3) 블루베리 소스를 pureed 둔다.

    4) 생크림을 여섯 분 서한다.

    5) 달걀 흰자와 설탕으로 머랭을 만든다.

    만드는 방법 / 절차

    1) 측정 1 ~ 3 아래 준비를 끝마친다.

    2) 토대를 만든다.

    3) 나머지 사전 준비를 한 후, 반죽을 만든다.

    4) 형식에 넣어 차게 굳힌다.

    5) 형식에서이고, 생크림과 블루베리로 飾りつける. 자신의 취향에 알맞게. 면, 박하 잎을 飾り付ける.

    약도 / 토대를 만든다

    1) 비닐 봉지에 그래함 크래커를 넣고 면봉으로 잘게 부순다.

    2) 버터를 목욕와 범위를 사용하여 녹인다.

    3) 그릇에 짓눌린 그래픽은 무크 래커와 버터를 넣으면 골고루 끼얹는다. (얼룩이 있다고자를 때 갈라져 버릴 것 같아서, 나무를 붙여)

    4) 형식에 2를 입력하면 랩을 걸쳐 숟가락 등으로 누르면서 표면을 평평하게한다.

    5) 사용 직전까지 냉장고에 넣어 둔다.

    약도 / 직물을 만드는 포인트

    무딘 냄새 나는 젤라틴을 사용한 과자는 골칫거리.

    젤라틴은 작업하는 동안도 굳어 오므, 젤라틴 목욕하는 데서 승부 정액! 이 작업 전에 사전 준비를 끝마치고, 혼합 단지의 상태를 만들어 둔다. 실시간 素早くっ!

    젤라틴 불린다 물의 양을 정확하게 재기도 포인트.

    약도 / 직물을 만드는

    1) 볼에 크림 치즈와 설탕을 넣어 부드러운 크림 상태가 될 때까지 반죽, 요구르트와 레몬 주스를 넣고 충분히 섞은 후, 블루베리 소스를 넣어 더 잘 섞는다.

    2) 젤라틴 1의 일부를 넣어 목욕 걸쳐 녹아있다. 젤라틴이 완전히 녹은 것을 확인한 후, 1 그릇에 다시 빠르게 섞으 pureed합니다 (젤라틴이 골고루 いきわたる과, 입맛을 좋게하는 것이 목적)

    3) 생크림을 2 회로 나누어 섞어 넣은 후, 메렝게도 2 차례에 걸쳐 추가 잘 섞는다.

    4) 형식으로 흘려하여 표면을 평평하게 고르며 후 냉장고에 2 시간 정도 식힌다.

    만드는 법 / 마무리

    1) 설탕을 첨가하여 여섯 분 서 한 생크림을 포도 자루에 넣는다.

    2) 형식에서 낸 케이크를 생크림과 블루베리로 飾りつける.

    장식 사용 블루베리는 삶이 더 좋은 것 같아.

    통조림이라, 아무 래도 시럽이 번지고 만다. 압축을 푼 것도 통조림 정도는 아니지만, 그런 느낌. 그래도 시간은 압축 밖에 없거나하므로 충분히 물기를 취할 수 있으며, 먹기 직전에 飾り付ける함으로써 해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시피 / 부루베리스무지 (4 ~ 5 개분)

    ブルーベリースムージー한두번 만드는 중 마음에 드는 분량이 알게된다고 생각합니다. 얼음의 양을 더해도하고 여러가지 시험해보세요.

    재료

    냉동 블루베리 200g * 바닐라 아이스 200g * 요구르트 400g * 우유 50cc / 시럽 30g * 레몬즙 적당량 얼음 적당량

    만드는 법

    재료를 모두 믹서에 넣고 교반뿐.

    블루베리는 날것을 사용할 때에는 얼음을 넣습니다. 적은 금액부터 조금씩 취향에 맞게 더해보세요. (충돌한다 편합니다)

    냉동 블루베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원시보다 얼음의 양이 적더라도 괜찮아. 이것 역시 맛이 있기 때문에 조정하세요.

    감미 기호는 사람 각자 ... 시럽을하지 않고 만들어 나중에 각자 足せる을 놓고도 OK.

    의 분량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분되어 있습니다. 믹서의 사용은 사용 설명서를 읽고 사용하십시오.

    레시피 / 블루베리 파이 (8cm 형 2 개분)

    ブルーベリーパイ파이도 냉동 파이 시트를 사용하면 간단합니다. 어렵다고 생각되는 파이 반죽도 요령 알면, 만드는 것도 의외로 간단하므로 도전해주세요. 시간이 걸리는 데요.

    재료

    냉동 파이 크러스트 2 장 블루베리 (생) 100g 정도 설탕 큰 숟가락 4 / 옥수수 1 큰술 * 육두구 조금

    만드는 법

    파이 반죽은 냉장고에 압축을 3mm 정도로 올리실 형식에 맞추어 정상적인 직물을 제거한다.

    남은 원단은 한덩어리로하여 3mm 정도에 올리실 냉장고에. 형식에 맞게 원단은 포크로 구멍을 뚫어 냉장고에.

    가루 류를 모두 맞춘다. 형식에 블루베리를 한층 더한하고 분말을 발휘한다. 한가운데가 높아지게 블루베리를 다시 얹어 분말을 발휘한다.

    남은 반죽을 띠 모양으로 12 개 끄고 망사형 짜 놓는다. (원단이 남아도는면, 인연을 검술)

    200 번에 따뜻하게 해 놓은 오븐에서 20 분 ~ 25 분 구우면 완성. 도중 얼굴에 구워 색이 짙어지고, 신경이 쓰이는 것 같으면, 알루미늄을 붙인다.

    통조림을 사용한다면, 잘 물기를 잘라, 설탕의 양을 줄인다. 냉동의 경우, 압축을 푼 후 충분히 물기를 할 수있다. 매우 적은 분량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이것이라면 수확량이 적어도 수 있지요

    레시피 / 쿠레메 단쥬

    クレメダンジュ(ベリーのソース털이 계속하여 입맛도 맛있 쿠레메 단쥬. 그대로도 충분히 맛있지만, 딸기 소스를 걸어도 맛있습니다.

    クレメダンジュ(房スグリ감미로운에서 시큼한 딸기도 궁합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재료

    후로마쥬부란 200g * 생크림 150cc * 달걀 흰자위 1 개분 가루 설탕 30g

    사전 준비

    후로마쥬부란를 실온, 차 여과기 (전용의 물건도 있음)에 거즈를 새로운 둡니다. 7 호 사이즈로 약 6 개분 수 있습니다.

    생크림을 6 분 서하고 흰자는 설탕을 첨가하여 머랭을 만들고 함께 냉장고에 넣어 둡니다.

    만드는 법

    후로마쥬부란를 부드럽게 될 때까지 섞는다. 생크림을 첨가하고 균일하게 될 때까지 혼합한다. 머랭의 3 분의 1을 더하여 섞어 나머지 머랭을 함께 떠나 서서히 저어 준다.

    계좌 대체의없이 포도 봉지에 거즈를 깔고 茶こし 짜내 넣고 냉장고에 반나절 수분을 할 수있다.

    茶こし마다 더욱 혼란 먼저 茶こし, 그리고 거즈를 조심스럽게 걷어면 완성.

    원하는 "딸기 소스"와 "신선한 딸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 딸기 소스는 키루슈을 가하지 맛이 돋보입니다.

    레시피 / 블루베리 찌즈쿠란부루타루토

    クランブルタルト지름 10cm 타르트 형 6 개분 수 있습니다. 한 개의 구워 버려도. 기본 타르트 반죽 (재료 양은 2 배)을 마련해 둡니다. 공정이 많기 때문에 약간 짜증나지만, (나) 맛있기 때문에 꼭 만들어보세요. 딸기는 다양한 합쳐도.

    재료 / 쿠란부루

    무염 버터 20g * 아몬드 가루 20g * 밀가루 20g * 과립 설탕 35g

    재료 / 직물

    크림 치즈 40g * 무염 버터 25g * 과립 설탕 65g * 달걀 1 개 아몬드 가루 65g * 밀가루 1 큰술 * 리큐르 1 큰술 * 블루베리 100g 정도

    사전 준비

    타르트는 "기본 타트"를 추천 구워 둔다. 그러나 재료는 모두 2 배. 구이 시간은 15 분.

    직물에 사용하는 크림 치즈와 무염 버터는 실온에. (쿠란부루의 버터는 냉장고에) 원단 사용 박력분과 아몬드 가루를 맞게 적극적으로 둔다.

    만드는 법

    クリームチーズと無塩バター、卵を混ぜる1) 실온에 둔 크림 치즈와 무염 버터에 설탕을 넣고 버무린다. 크림 상태가 될 때까지 혼합하면, 계란을 입혀 다시 잘 섞는다.

    粉を加えてまぜる。2) (1)에 맞게 적극적으로 둔 박력분과 아몬드 가루를 함께 섞는다. 진짜 같은 스러움이 없어지면, 리큐르를 첨가 더 버무린다.

    クランブルをつくる3) 쿠란부루을 만든다. 그릇에 재료를 모두 넣고 버터를 손가락으로 すり潰す 있도록한다. 방울 방울 한 소보로 상태가 된 후 비닐 봉지에 넣어 사용 직전까지 냉장고에 넣어 둔다.

    タルトに生地をいれる4) 空焼 키시, 식혀 놓은 타르트 반죽에 (2) 흐름, 타이라에 둔다. 타르트 반죽, 제작 익숙한 것이있다면, 대용도 가능.

    ブルーベリーをのせる5) 블루베리를 얹는다. 블루베리는 신선한 냉동면 그대로. 통조림을 사용할 때는 물기를 남겨둬.

    タルトにクランブルをのせて焼く6) 냉장고에 넣어 놓은 쿠란부루을 얹어 200도 10 분. 170도 20 분 정도 굽는다. 누룽지 그럴 때는 타트의 가장자리에 알루미늄 도금과 괜찮습니다. 완성 이미지는 20 ㎝ 형식 (170도 떨어지지 경우 30 분 정도 굽는다)

    레시피 / 블루베리 주스

    블루베리 1kg / 설탕과 레몬 맛의 양을 물 1 컵

    만드는 법

    1) 블루베리는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소쿠리에 올려 물기를 빼 둡니다.

    2) 호우로우 냄비에 재료를 모두 넣습니다. 이 때, 블루베리 반하게면서 (가볍게 상관 없음) 피부와 함께 넣습니다.

    3) 약한 불로 2,30 분, 쓴맛을 취하면서 끓입니다.

    4) 3) こせ면 완성입니다. 긴장 경우 탁해진 않도록 누르거나 짜내거나하지 않고 천을 吊るす 등 자연적으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5) 남은 포도 찌꺼기는 다시 같은 방법으로 주스 수도 있습니다. 1 번 포도 주스 (진한 때문에)과 2 번 포도 주스를 섞어도 상관 없습니다.또한 포도 찌꺼기에 잼을 만들 어서. 잼 때 새로 블루베리를 더한 것이 맛있다.

    레시피 / 하부시도스코ン

    재료 / 체다 치즈 들어가

    무염 버터 50g * 크림 치즈 20g * 설탕 50g / 박력분 250g / 베이킹 파우더 1 작은술

    소 유액 <A> / 달걀 노른자 1 개분 우유 80cc

    렛도체다찌즈 50g * 소금 1 손잡이 우유 적당량 디루시도 2 작은술

    재료 / 뿌렌타이뿌

    무염 버터 70g * 요구르트 2/3cup / 설탕 50g / 통밀 250g / 베이킹 파우더 2 작은술 * 베이킹 소다 1 손잡이 소금 1 손잡이 디루시도 1 작은술

    설탕은 20 ~ 50g이 기준. 통밀을 사용할 때는 설탕을 적게하고 있습니다. 통밀은 맛이있어 너무 좋아하지만, 취향도 있기 때문에, 밀가루로 대체해도 괜찮습니다.

    사전 준비

    1) 렛도체다찌즈는 잘게 새기는 (강판도 가능)

    2) <A>을 まぜあわせ 소 유액을 만든다

    3) 치즈와 버터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놓는다

    4) 밀가루 (또는 통밀)과 베이킹 파우더를 함께 체에 유지

    (1) ~ (3) 사용 직전까지 냉장고에 넣어두면

    만드는 법

    5) (4) 설탕 (과립 설탕을 추천)에 맞추어 작업대로.나는 작업대에 직접 떨치고 버립니다. 게다가, 버터와 크림 치즈를 얹고 가루를 고물 같이하면서 스켓빠에 새기고 있습니다.

    나의 작업대 큰 "도마" 트레이가있는 것이지만, 스콘 정도면 도마에 랩을 깔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고 씻어가 귀찮아서. 스켓빠을 사기 전에는 부엌칼로 대용하고있었습니다 .... 손이라고 다만 버터와 치즈가 부드럽게되어 버리므로. 연화 버리면, 그때마다 냉장고에 넣으면서 작업합니다.

    6) 작은 콩알 정도로 세밀하게된다면, 이번에는 손가락의 아랫배에 밀가루와 버터, 치즈를 줄 맞출 같이하여 소보 말합니다. (1) 체다 치즈를 허브 씨앗을 함께 섞어 맞춥니다.

    7) 소보로 상태가 된 가루를 정리하여 중앙에 구멍을 뚫어 제방을 만들도록합니다. 거기 소 유액을 흘려 있습니다.

    뿌렌타이뿌의 경우는 여기에 우유 액 대신 요구르트를 섞어 floured 한 대의에서 귓불 정도의 단단함이 될 때까지 반죽하고, 반죽을 한곳에 모아 둡니다. (8) 공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만드는 방법 (9)로.

    8) 내부에서 분말의 산을 조금씩 무너뜨려도 소 유액에 가루를 섞어 가며, 직물을 한곳에 모아 둡니다.

    9) 원단을 한덩어리로 후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넣어 1 시간 정도 휴식합니다.

    10) 작업대에 floured (분량 외)을, 직물을 올려 놓고 있습니다.

    체다찌즈스코ン 경우 めん棒, 2 ~ 2.5cm 두께로 반죽을 편다.

    뿌렌타이뿌 경우 めん棒에서 1.5cm 정도의 두께로 반죽을 펴고 둡니다.

    11) 직경 5cm 정도의 형식이없이도, 반죽을 뽑습니다. (유리도 바꿀 수 있습니다) 잘라내 남은 원단은 다시 한곳에 같은 두께로 둥글게 올리실 상판에 올려 놓고 있습니다.

    12) 직물의 표면에 대머리로 얇게 우유를 바른다. (윤기 사정입니다.)

    13) 200도 따뜻하게 오븐에서 약 20 분 굽는다.

    14) 구이 오르면, 케이크 쿨러에 올려 식힙니다.

    타임, 로즈마리, 회향와 캐러웨이 등 섞어 나물은 기호에.

    뿌렌타이뿌은 계란과 우유를 사용하지 않는 것들을 소개. 달걀과 우유를 사용하고있는 체다 치즈 들어간 스콘에 비하면 촉촉한 느낌이 떨어진다 생각이 듭니다, 소박한 맛이 있고 허브가 活きる 생각합니다. 또한 밀가루보다 조금 높지만 "곡물"로 맛있습니다.

    레시피 / 허브 비지 케이크

    ハーブ入り おからケーキ휀네루시도 (회향 씨)가 들어간 비지 케이크. 허브 씨앗 이외에도 원하는 물건을 넣어 만들 어서.

    재료

    비지 200g * 가루 80g / 버터 200g / 설탕 150g / 계란 3 개 베이킹 파우더 2 큰술 * 휀네루시도 2 큰술

    사전 준비

    1) 버터는 실온에 둔다.

    2) 휀네루시도는 乾煎り 둔다.

    3) 밀가루에 베이킹 파우더를 함께 체에 걸쳐 놓는다.

    4) 비지는 가볍고에서 볶은하거나 레인지에 2 ~ 3 분 가열, 우박 열을 남겨둬.

    만드는 법

    1) 버터에 설탕을 넣고 충분히 반죽하여 달걀 노른자를 조금씩 추가하면서 분리하지 않도록 그 때마다 충분히 練り合わせる.

    2) 달걀 흰자위를 각이 서까지 거품을 낸다.

    3) (1) 비지를 혼합, (2) 달걀 흰자위와 밀가루를 번갈아 더하면서 삿 서서히 저어 준다. 휀네루시도는 이곳에 추가한다.

    4) 따뜻하게 해 놓은 오븐에 형식에 넣은 (3) Narabe, 170도 30 분 정도 구워 완성.

    레시피 / 허브 비지 머핀

    ハーブ入りおからマフィン휀네루시도 (회향 씨)가 들어간 비지 머핀. 즐겨 먹던있는 머핀보다 입맛은 확실히 확인. 허브 씨앗 이외에도 원하는 물건을 넣어 만들 어서.

    재료

    밀가루 200g * 베이킹 파우더 2 큰술 / 달걀 1 개 흑설탕 70g / 식용유 100cc * 소금 1 손잡이 비지 140g * 휀네루시도 2 큰술

    사전 준비

    1) 휀네루시도는 乾煎り 둔다. (견과류로 대용하는 경우에도 乾煎り)

    2) 밀가루에 베이킹 파우더를 함께 체에 걸쳐 놓는다.

    3) 비지는 가볍게에서 볶은하거나 레인지에 2 ~ 3 분 가열, 우박 열을 남겨둬.

    만드는 법

    1) 계란에 흑설탕을 첨가하고 잘 すり混ぜ 것에, 식용유, 소금, 비지 차례로 섞어 간다.

    2) (1) 적극적으로 둔 가루를 삿 감아과 혼합하면, 휀네루시도을 추가하고, 머핀 형식으로 흘려 있습니다.

    3) 160도 오븐에서 20 ~ 25 분 구이, 꼬치를 꽂아 아무것도 따라 오지 마면, 완성입니다.

    레시피 / 허브 비지 쿠키

    ハーブ入りおからクッキー사쿠사쿳로 맛있는 쿠키입니다. 솔직히 맛과 식감에서만 보면, 사이트에서 소개하고있는 케이크와 머핀은 비지를 사용하여 만들 필요있는거야? 생각 합니다만,이 쿠키는 맛있구나라고 생각합니다.

    재료

    비지 100g / 가루 70g * 쇼트닝 90g / 설탕 40g / 달걀 노른자 1 개 로즈메리 적당량

    사전 준비

    1) 쇼트닝에 설탕을 넣고 살짝 때까지 충분히 반죽하여 달걀 노른자를 넣고 계속 저어 준다.

    2) 밀가루를 걸어 둔다.

    3) 비지는 가볍게에서 볶은하거나 레인지 가열, 우박 열을 남겨둬.(빠라빠랏와 상태가되도록)

    만드는 법

    1) 계란에 흑설탕을 첨가하고 잘 すり混ぜ 것에, 식용유, 소금, 비지 차례로 섞어 간다.

    2) (1) 밀가루, 비지, 로즈마리를 차례로 떠나 서서히 저어 준다.

    3) 오븐 시트를 뺀 판에 반죽을 원 (두께 5mm 정도)으로 성형한 것을 늘어놓고, 180도 오븐에서 15 분 구워 완성.

    재료를 바꿔보

    ハーブ入りおからクッキー밀가루 통밀, 설탕을 사탕무 설탕으로 바꿉니다. 버무린다는 허브와 허브 시드 (종)에 상관없는 것이지만, 여기에서는 참깨 (참깨도 허브)를 이용. 내가 추천하는 "쿠키 레시피"입니다.

    레시피 / 밤의 속껍질 조림 (마롱 바람)

    栗の甘皮煮밤 밥이나 甘露煮 같은 밤을 보냈다 레시피는 많이 있지만 나는 속껍질 조림이 제일 좋아. 수고는 걸리지만, 그래도 가을이되면 먹은 가시 따라서 힘내자 있습니다.

    재료

    밤 1kg * 베이킹 소다 1 작은술 * 자라메 500g * 간장 1 작은술

    약도 / 악마 껍질을 벗기고 하룻밤 물에 담가 둔다

    鬼皮をむき、水にさらす밤을 물에 10 분 정도 드러내 놓고 불에 올려 끓인 후 10 분 정도 끓인다. 속껍질을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악마 껍질을 벗긴다. 벗긴 밤은 즉시 물에 내 맡기고 하룻밤 둔다. (시간이있을 때, 삶은 않고 하룻밤 물에 담가에서 악마 껍질을 벗기고 있습니다.)

    약도 / 베이킹 소다를 넣어 판다 사정을

    重曹であく抜きする냄비에 밤과 물을 넣고 베이킹 소다를 함께 불에 겁니다. 센불에서 끓여야 후 약한 불로 30 분 정도 끓인 물을 버리고 유수을한다. 길을 여러 번 물을 바꿔면서 다시 약한 불로 물이 맑아 2 시간 정도 삶는.

    약도 / 근육을 제거하고 하룻밤 물에 담가 둔다

    筋を取り除き、水にさらす삶은 밤을 수있어, 속껍질 얼굴의 근육을 제거합니다. 속껍질을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취하여 얼굴이 대머리가되도록한다. (이쑤시개 등을 이용하면 쉽게) 새로운 물에 드러내고, 또한 하룻밤 둔다.

    약도 / 자라메, 간장으로 끓인다

    ザラメで煮る법랑 냄비에 물 500cc와 설탕을 넣어 끓인 라든지, 밤을 추가 약불에서 30 분 정도 끓인다. 이 때, 쿠킹 시트 등으로 떨어지고 뚜껑을 덮어 둡니다. 끓인 간장 (취향에 작은술 1 미림)을 추가 냄비 그대로 식힌다. (온도가 내려갈 때 맛이 스며들)

    만드는 법 / 마무리

    煮沸消毒した瓶で保存する한 번 밤을 꺼내고, 국물을 반을에 끓인다. 다시 밤을 다시 넣고 絡める. 마롱 바람을 때는 브랜디를 絡める.

    열탕 소독 단지로 넣고 끓여 냉장고에 보관한다. 이때 국물의 양을 줄이고, 브랜디를 첨가해도 좋다. 양주는 마음에 드는 럼주와 와인 등도.

    나는 국물을 1 / 3까지 끓여 브랜디 또는 럼주를 추가하고 저장합니다.

    레시피 / 밤 로루케키

    ロールケーキ롤 케이크라고하면 "홍차 롤 케이크"사랑인데, 브랜디가 배인 밤의 속껍질 조림 만드는 로루케키도 가을 정평이되어 있습니다.

    재료

    가루 100g / 계란 4 개 설탕 100g / 우유 1 큰술 / 버터 1 큰술 * 생크림 150cc / 설탕 15g / 브랜디 적당량 밤의 속껍질 조림 (시럽 / 설탕 30g / 브랜디 2 큰술 * 물 100cc)

    사전 준비

    오븐 각 접시에 맞추어, 과자 시트를 깔아 둔다. 가루를 체에 둔다. 밤의 물기를 잡고 거칠게 다진다. 버터와 우유를 놓고 중탕 걸쳐 녹여 둔다. 오븐을 180 ~ 200 도에 예열 해 둔다.

    시럽을 만들

    냄비에 물과 설탕을 넣고 끓여 녹여 식혀 둔다. 차가운 경우 브랜디 (없는 경우는 럼도 가능)을 넣는다.

    직물을 만드는

    ボールに卵と砂糖を入れて撹拌する볼에 달걀, 설탕을 넣고 70 도의 물에 중탕하면서 저어. 느긋하고하고, 직물을 대충 떨어뜨릴 때 흔적이 남을 때까지.

    生地がまったりとするまで撹拌する포인트는 2 개. 계란을 먼저 어느 정도 거품기로 잘 섞으, 중탕으로 가면서, 여러 번 나누어 설탕을 넣는다. 도중 직물이 60도 (人肌) 정도가되면 중탕을 그만두고 자극한다.

    가루를 체로되어있는

    粉をふるい入れる1 / 2 양을 가루를 반죽에 체에 넣고 거품기로 정전기에 약동한다. 남은 밀가루도 체에 넣고 고무べら에서 떠나 서서히 진짜 우울이 없어질 때까지 섞는다. 녹여 놓은 버터를 첨가, 자르듯 섞는다.

    반죽을 구울

    生地を焼く시트를 깔아 놓은 각 접시에 반죽을 흘려 넣어 표면을 평평하게 여질. 안개를 불고, 180 ~ 200도 오븐에서 10 ~ 15 분 굽는다. 뜨거울 때 상판에서 분리, 케이크 쿨러 식힌다.

    생크림을 거품을 스펀지에 칼 자국을 낸다

    スポンジに包丁目を入れる。생크림을 설탕 여덟 분 서하고 소량의 브랜디를 첨가하여 더욱 약동합니다. 종이 위에 스펀지를두고 뒤로 처음 앞으로 1cm 간격으로 5 ~ 6 개의 칼 자국을 낸다.

    감아 마무리

    巻く대머리에 시럽을 촉촉하게하는 정도 바르고 크림을 바른다. 이 때, 주위를 1.5 ~ 2cm 정도 남긴다. 밤을 전체 전단, 제대로 감는다. 감기 끝이 아래에 오도록하고 랩에 싸서 냉장고에 익숙해 모양을 落ちつか 시키면 완성.

    레시피 / 기본 파이 반죽 (속지 파이)

    재료

    박력분 150g / 강력분 150g / 소금 6g / 물 150 ~ 180cc * 버터 270g

    약도 / 가루를 반죽

    그릇에 밀가루와 강력분을 함께 제공된다. 소금을 푼 물 150cc (나머지 30cc는 모습을보고 더하면)를 돌려 넣어 대충 전체를 혼합한다. 정리된 오면 가볍게 반죽을하고 서로하고 십자가에 칼집을 넣는다.랩을 냉장고에 30 분 휴식한다.

    약도 / 버터 직물을 기지개

    버터를 면봉으로 사각형이되도록 두드려 평평하게한다. 버터 floured하면 작업하다. 반죽을 평평하게 버터보다 한층 크고 원단을 늘인다. 여기도 floured하면서 사각형.

    약도 / 버터를 반죽에 넣는다

    반죽에 버터를 비스듬히두고 직물의 가장자리가 중심에 오도록, 타타, 버터를 넣는다. 이 때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하는 것이 포인트.

    직물을 기지개 때 버터가 나오지 않도록 직물 원단을 따기 않도록 단단히 붙이기.

    약도 / 직물을 늘려 축소

    1) 원단을 세 배 정도의 길이가 될 때까지 비교적 floured하면서 면봉으로 뻗어 나간다. (floured는 강력분이 추천) 편 직물은 세 주물한다.

    2) 접은 반죽은 한 번에 90도 방향을 바꾸고 다시 세 배 길이가 될 때까지 늘려 세 주물한다. 반죽을 랩에 싸서 냉장고에 30 분 휴식한다.

    3) (1) (2) A에서 B까지 작업을 총 3 회 반복한다. (6 시간 축소하게된다)

    많은 만들었다 때는 냉동실에 저장. 판상으로 뻗어 냉동하는 것이 나중에 사용하기 편하다. 집안 파이 접시에 맞춰 늘려두면 사용할 때 편리합니다.

    레시피 / 기본 타르트 반죽

    재료

    가루 130g / 가루 설탕 50g / 소금 1 손잡이 버터 80g * 달걀 1 개

    계란의 크기는 L 사이즈. 2 대분 일 때, 계란 이외의 분량을 모두 2 배로 알만은 달걀 노른자 1 개분을 플러스합니다.

    약도 / 사전 준비

    5mm角に刻んだバター버터는 5mm 코너에 새겨 둔다. 분말은 그릇에 체에 넣어 둔다.

    만드는 법 / 재료를 섞어 행복하기

    材料を混ぜる분말은 중앙부를 열고, 제방을 만들도록하고, 거기에 다른 재료를 모두 넣고 중간 물자를 신속하게 섞습니다. 내가 먼저 중앙에 담기 재료를 어느 정도 섞어 버립니다. 깨끗하게 혼합 없어도 괜찮아. 단지, 계란을 넣으면 분리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재료를 혼합하면 여러 번 나눠 섞어 잘갑니다.

    약도 / 가루를 섞어

    粉と混ぜ合わせる다음 분말 중앙에 버무린 재료를 넣고 주위 가루로 가리도록하면서 카드로 버무려갑니다. 중앙에 대고, 손으로 눌러 또한 중앙에 대는 ...를 반복하여 재료를 익숙해합니다.

    약도 / すり混ぜ 직물을 잔다

    生地を寝かせる어느 정도 정리된 직물, 직물대로 이동합니다. 손바닥에 조금씩 원단을 대에 문질러 재료가 좋고 익숙해지도록합니다. (조금 원단을 가지고 가면, 손바닥으로 すり混ぜる 느낌) floured하여 수집한 후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2 시간 이상 자고 있습니다.

    약도 / 직물을 늘리고 형식에 맞출

    生地を型に合わせてピケするfloured 한 블록에 재워 둔 반죽을 옮기고 면봉으로 퍼지도록하여 두드린다. 면봉에 floured하는 것이.직물 floured 후 형식에 맞춰 면봉으로 늘리고, 직물을 면봉에 휘감아 형식으로 도금. 형식의 인연은 면봉을 굴려 여분의 원단을 떨어뜨리고 틈이 수 없도록 형식에 맞게 밀어 넣어 둔다. 피케 (포크 등으로 바닥에 구멍을 내주) 해 둔다.

    약도 / 직물을 굽고 식힌다

    生地を焼き冷ます직물은 바로 구워 않고, 냉장고에 30 분 이상 재워에서 180도 오븐에 굽는다. 20cm 대의 것이라면 30 분 정도. 구워진 반죽 무른 때문에 식혀에서 사용하도록합니다.

    레시피 / 방울 앙

    재료 (완성 약 500g)

    팥 1cup ・ 설탕 200g (단맛) ・ 소금 한 안주

    만드는 법

    팥은 잘 씻어 먼지를 잡고 벌레와 미숙한 콩은 제거합니다.

    큼직한 냄비에 콩 및 콩 3 ~ 4 배 (여기에서는 4cup)의 물을 넣어 센불 겁니다. 끓으면 한 번 소쿠리에 열어 국물을 버립니다.

    다시 충분한 물을 넣어 불에 올려 끓으면 1/2cup의 덧물을 (유령의 물)를하고 煮立ち 중지합니다. 콩이 おどら 않도록 반딧불 (가장 약한 화력)으로 익혀 나갑니다. 길을 떠 오는 여드름이나 거품은 깨끗하게 대충 훑어 국물이 부족되도록이면 물을 더해면서 끓입니다.

    2 시간 반 ~ 3 시간 정도 삶아 삶은 강약을 확인합니다. 전체 콩이 통통 뚱뚱한 것 같으면, 팥을 집어 보겠습니다. 쉽게 부서질 수있게되어 있으면 괜찮아.

    충분히 부드러워진 팥에 분량의 설탕을 넣고 센불 겁니다. 숯으로 않도록 끊임없이 鍋底에서 전체를 자극 반죽 같이 끓입니다. (설탕이 녹아 수분이 많은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점점 광택이 살짝 추가)

    나무 주걱으로 대충 냄비 떨어지지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정도로 고기의면, 소금을 한 안주 첨가하여 잘 반죽 섞어 완성입니다. (식히는 시간은 남비에서 다른 용기에 옮겨 것. 조열을 취할 경우 단단하게 짠 젖은 혹 금붕어를 걸어 식혀 표면이 건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레시피 / 긴장 앙

    재료 (완성 약 300g)

    팥 1cup ・ 설탕 200g (단맛) ・ 소금 한 안주

    만드는 법

    [조림 분은 방울 앙을 참조하십시오. 】 부드럽고 끓인 팥 아래에 그릇을 둔 원숭이에두고 국물을 잡아 둡니다. 팥을 절구에두고 난간 깔끔한에 갈아서 있습니다. 물을 첨가 또한 すりつぶす처럼 부드럽고 섞습니다.

    잡아 놓은 국물에 원숭이 (스트레이너)를 놓고 팥을 漉し갑니다. 까다로운 것 같으면 다시 물을 더해 원숭이는 피부만이 남게하고 漉し 있습니다. 그릇의 물에 漉し 것이 긴장 안녕됩니다.

    그릇에 새 물을 넣어 잠시두고두면 팥지다 때문에 피막 물만 버린다. 다시 새로운 물을 넣어 잠시두고, 피막만을 버린다. 이것을 2 ~ 3 번 반복 드러내고 만든 봉지에 넣어 수분을 제거합니다.

    드러내 부대는 손으로 짜낼 단지 포도, 나무 주걱이나 도마에 끼워 위에서 누르면 등 충분히 물기를 둡니다. 그러면 설탕을 넣고 반죽시 작업이 쉬워집니다.

    탈수했다 팥을 냄비에 넣고, 분량의 설탕을 넣고 센불 겁니다. 숯으로 않도록 끊임없이 鍋底에서 전체를 자극 반죽 같이 끓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반죽면서 끓인다위한 연약 것이 점차 엄격하고, 광택 좋은 팥이 있습니다.

    鍋底을 나무 주걱으로 되짚어 때 鍋底 확실히 보이는 (근육이 남아)하게되면 완성. 소금을 한 안주 첨가하여 잘 반죽 섞어 완성입니다. (식히는 시간은 남비에서 다른 용기에 옮겨 것.)

    'other > 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초를 물로 희석해도 크게 변하지 않음  (0) 2013.06.13
    현미식초만들기  (0) 2013.06.13

    댓글

Designed by Tistory.